KG모빌리티의 신형 티볼리 출시, 가성비 강조한 소형 SUV

KG모빌리티의 신형 티볼리 출시, 가성비 강조한 소형 SUV

KG모빌리티가 가성비를 강조한 신형 티볼리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형 티볼리의 시작 가격은 1883만원으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보다 약 170만원 정도 낮은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외형

신형 티볼리의 외형에서는 전면부의 변화가 가장 크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휠은 16인치, 17인치, 18인치 등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외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

티볼리의 실내에는 플로팅 타입 디스플레이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천연 가죽 시트를 사용한 내장재도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내장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서비스

티볼리는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제공합니다. 이번 신형 티볼리는 인포콘의 무료 사용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총 1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티볼리는 두 종류의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엔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행환경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가격

신형 티볼리의 가격은 1883만원부터 시작하여 2698만원까지 다양한 옵션과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예산과 성능, 옵션 등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티볼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신형 티볼리가 소형 SUV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신형 티볼리의 가성비와 다양한 옵션, 편의 기능들은 소형 SUV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모델로 평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KG모빌리티의 신형 티볼리 출시, 가성비 강조한 소형 SUV
출처: 가성비’로 돌아온 신형 티볼리…가격은 1883만원부터 – 모터그래프

다른 글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