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혜택과 사용 후기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혜택과 사용 후기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혜택과 사용 후기
출처: About Hyundai Card ZERO Edition2(Point) by Hyundai Card – Card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카드 소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풍부한 신용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무실적 카드로 알려져 있어 전월 실적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할인형과 포인트형으로 나뉘는데, 포인트형 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할인형은 체감이 별로 되지 않고, 포인트형을 사용하면 나중에 목돈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주력 카드실적을 모두 채운 뒤 서브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현대카드 자체가 코스트코에서 결제되기 때문에 코스트코 이용자로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발급 6개월 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하는 조건이 있지만, 현대카드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페이 연말 이벤트로 4개월 간 삼성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총 20만 포인트를 지급받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혜택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이점을 안겨줍니다. 이용금액의 1%를 기본적으로 적립해주며, 생활필수영역 결제금액의 2.5% M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합니다. 생활필수영역은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삼성페이 등), 일반음식점 등에 적용되어 광범위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별다른 생각 없이 결제를 해도 2.5%씩 포인트가 쌓이는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를 적립해주기 때문에 주유카드가 없는 분들에게도 유용합니다. 현대나 기아차를 구매하면 1.5% M포인트를 적립해주지만, 자동차 구매용으로는 혜택이 좋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단점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의 단점은 M포인트의 사용처가 제한적이라는 점입니다. 아웃백, 뚜레쥬르 등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곳에서는 사용하기가 애매합니다. 또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 후 현금화할 경우 1:0.66 비율로 전환되기 때문에 2.5% 적립이 현금으로 치면 1.6% 적립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결론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는 무실적 카드이며, 많은 포인트 적립처와 할인금액 제한이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피킹률이 다소 낮은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브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신용카드입니다. 현대카드에서는 최근에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혜택을 챙기기 위해 잘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 발급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이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 카드에 대한 소개와 후기였습니다. 현명한 소비를 통해 더 나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