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과 해변이 어우러진 양양 여행 추천 코스

설경과 해변이 어우러진 양양 여행 추천 코스

설경과 해변이 어우러진 양양 여행 추천 코스

1. 남대천

양양읍에 위치한 남대천은 1급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피크닉을 즐길 수 있고, 코스모스밭과 포토존도 있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2. 대청봉

설악산에 속한 대청봉은 양양에서 등산하기 좋은 명산으로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오색령(한계령)

양양군에 위치한 오색지구는 오색분소와 한계령이 있는 곳으로 드라이브나 사진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4. 오색주전골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물보라와 무지개, 용소폭포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오색약수터입니다.

5. 하조대

현북면에 위치한 하조대는 조선시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양양 하조대
출처: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Hajodae_Beach,_Yangyang_(%EC%96%91%EC%96%91_%ED%95%98%EC%A1%B0%EB%8C%80_%ED%95%B4%EC%88%98%EC%9A%95%EC%9E%A5)_-_panoramio.jpg

6. 죽도정

현남면에 위치한 죽도해변은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정자와 바닷길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7. 남애항

현남면에 위치한 남애항은 양양10경 중 하나로 광어 항구로 유명하며, 전망대에서 동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8. 의상대

강현면에 위치한 의상대는 신라시대의 문화재인 문무왕 해수관음상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풍경과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양양 의상대
출처: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Korea-Naksansa_2112-07_Uisangdae.JPG

9.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손양면에 위치한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은 신석기와 토기 등 선사시대 유적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체험코너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10. 양양서핑비치

현남면에 위치한 양양서핑비치는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서핑보드 렌탈과 강습도 가능합니다. 양양 서핑비치
출처: https://vimeo.com/149378526

양양에는 이 외에도 많은 자연과 문화, 식당, 카페, 기념품점 등 다양한 관광지와 체험장소가 있으니, 여행 계획에 참고해보세요. 양양의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인생샷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