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M의 모바일 게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소개

리니지 M의 모바일 게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소개

리니지 M의 모바일 게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소개
출처: Lineage M | NCSOFT

리니지 M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리니지 M의 모바일 게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스타바드’는 NCSoft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원작인 ‘리니지’ PC 게임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특징

‘리니지 M’은 원작인 ‘리니지’ 게임의 본질을 모바일 기기로 가져온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아덴 월드의 오픈 필드를 탐험하며, 젤, 데이, 일본 검과 같은 향수로운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작인 ‘리니지’ PC 게임에서 인기 있었던 ‘기억의 오크’, ‘셀럽 사운드’, ‘메이지 사냥’과 같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니지 M’의 주요 특징으로는 아크 셀렉터의 자유로운 조작과 간편한 UI, 거래소를 통해 유지되는 자유로운 경제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 워리어와 신규 시스템

또한, 이미 업데이트 된 건슬링거 직업을 포함하여 기존의 6개 직업과 함께 새로운 ‘워리어’ 직업이 소개되어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 클래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게임은 마을, 던전, 끝없는 오픈 필드와 같은 다양한 지역들과 함께 기란 교도소, 에바 왕국, 드래곤 밸리와 같은 장소들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매일 진행되는 ‘시련의 던전’에 도전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16개의 다른 ‘월드 보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니지 M’은 PvP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PvP 북, 도발, 복수, 랭킹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강화’ 기능을 경험하며, ‘시즈 워’ 모드에서는 대규모 모바일 전투와 용병 시스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또한 원작 ‘리니지’의 정체성을 이어받아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진화한 ‘변신/아바타’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업데이트: 에피소드 2 ‘라스타바드’

2018년 9월 28일, ‘라스타바드’라는 두 번째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업데이트가 게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워리어’ 직업과 새로운 서버 ‘라스타바드’가 포함될 예정이며, 이 서버는 서로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세계 전장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라스타바드’ 서버에서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신화적인 무기 ‘진명황의 처형 검’을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등록은 2018년 9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등록한 플레이어들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라스타바드’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 M’은 더욱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되세요!

다른 글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